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FAQ

자주 묻는 질문 FAQ

자주 묻는 질문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메이크업 및 기타 서비스 안내
작성자 (주) 루츠돌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5-21 16:05: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83


안녕하세요 루츠돌입니다.

저희 루츠돌에서 제공하는 메이크업 및 텐션 교환 등의 기타 서비스들은 루츠돌 정품 인형을 대상으로 합니다.
중고로 구매하셨더라도 루츠돌 정품 인형임이 확인이 되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메이크업 서비스 중 디폴트 메이크업 외의 다른 메이크업에 관한 오더는 받고 있지 않습니다.

단, 디폴트 메이크업 사이에서 선택은 가능 하며
(예시 : 허니 델프 아루 -> 허니 델프 마들렌은 가능합니다)
부분 오더는 불가능 합니다.
(예시 : 허니 델프 애니 -> 눈썹은 아루, 입술은 마들렌 등등.. 의 오더는 불가능 합니다)

일반 판매 아이들 에게는 한정, 아트, 풀패키지의 메이크업은 불가능 하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십시오.
(한정, 아트, 풀패키지를 구매하신 분에 한하여 재 메이크업은 가능합니다 비용은 따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메이크업 서비스를 따로 주문하시는 경우 저희 회사의 아이들만 가능하며, 타사의 아이들에게는 메이크업이 불가능 합니다.

또, 저희 회사의 인형을 구매하신 고객님께서 재 메이크업을 보내 주실 경우
메이크업을 깨끗이 지워주신 뒤, 데미지 등을 꼼꼼히 확인하신뒤에 보내주셔야 하며, 커스텀된 헤드들은 메이크업을 해 드릴수 없습니다.
(이전 메이크업의 잔여물이 남아있으면 메이크업 작업 진행이 어렵고, 마감이 완벽하지 못하게 되므로 메이크업은 꼭 깨끗이 지워서 보내 주셔야 합니다.
또, 고객님께서 저희 쪽으로 헤드를 발송하시기 전에 발견하지 못하신 데미지에 대해선 저희가 책임져 드리지 않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INSTAGRAM

@ dollluts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