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FAQ

자주 묻는 질문 FAQ

자주 묻는 질문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 취소 및 교환/환불에 대한 안내
작성자 (주) 루츠돌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5-21 16:10: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44


인터넷 LUTS-DOLL은 소비자의 보호를 위한 규정한 제반 법규를 준수합니다.
주문 취소는 저희 소비자보호센타(02) 765-2325/6)나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7일동안 송금을 하지 않으면 자동 주문 취소가 되고,
구매자가 원하는 경우 인터넷에서 바로 취소 하실 수도 있으며, 송금을 하신 경우에는 환불 조치 해드립니다.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승인 취소가 가능하면 취소을 해드리지만 승인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해당 금액을 모두 송금해 드립니다.

단, 주문하신 상품이 이미 배송된 경우, 주문하신 상품이 주문제작 상품일 경우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혹은 주문한 것과 틀린경우에는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 연락 주시고,
상품에 변형을 주지 않으신 경우에 한하여 100% 환불 처리해 드리며 이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 부담도 저희가 지겠습니다.

상품에 하자가 없지만, 다른 상품과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도 수령하신 날로부터 5일 이내인 경우 100% 처리해 드립니다.
(이 경우,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다만, 사안에 따라 반품 비용을 고객께서 부담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미 개봉한 상품은 하자가 없는 경우에는 교환이나 환불이 되지 않으며,
인형의 메이크업, 귀뚫기등 커스텀 옵션 (되돌릴 수 없는 옵션)이 들어간 상품도 교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INSTAGRAM

@ dollluts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